UPDATED. 2023-02-02 00:53 (목)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치치앤코, 교보핫트랙스 입점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치치앤코, 교보핫트랙스 입점
  •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승인 2022.09.26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보핫트랙스 온라인몰 입점…최대 40% 할인 프로모션
헤리티지·플레이팝 리쉬(왼쪽부터), 헤리티지·플레이팝 목줄, 펜던트 (치치앤코 제공)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프리미엄 반려동물 산책용품 브랜드 치치앤코(cici & co)는 교보핫트랙스에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

치치앤코는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컬러와 소재, 마감에 있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브랜드로 반려동물 메타버스 전문기업 ㈜펫타버스에 최근 인수됐다. 대표 제품으로 두 손을 자유롭게 하는 '핸즈프리' 손잡이를 가진 리쉬(헤리티지) 및 '인식표 전용 고리'를 가진 목줄 등이 있다.

입점 제품군으로는 리쉬, 목줄, 펜던트가 있다. 리쉬와 목줄은 무접착/무봉제 방식으로 제작된 '헤리티지'와 컬러풀한 패턴 웨빙의 '플레이팝' 2종류가 있으며, 모두 이탈리아 가죽으로 제작됐다.

펜던트는 총 6종류이며 각인 서비스가 제공돼 '인식표'로 활용할 수 있다.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표면 광택이 우수하며 피부 알러지 반응을 최소화한 점이 특징(3종), 호마이카 공정으로 컬러 면과 금속 면이 고르게 마감돼 제품의 완성도를 높인 점이 특징(3종)이다. 목줄 사이즈는 S, M, L 중 선택 가능하며, 펜던트와 함께 제공되는 볼 체인은 30·40cm 두 가지가 있다.

치치앤코는 이번 교보핫트랙스 입점 기념으로 23일부터 10월17일까지 24일간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교보문고 핫트랙스 홈페이지에 마련된 이벤트 배너를 누르면 확인할 수 있다.

치치앤코를 인수한 펫타버스는 반려동물 아바타 기업으로 기존 핵심 사업과의 시너지를 높이고자 반려동물 관련 신사업을 추진 중이다. 지난 6월 펫 키우기 애플리케이션 '헬로펫'을 인수한 데 이어 치치앤코 인수를 통해 반려동물용품 사업을 본격 시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