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43 (금)
'그린볼페스티벌' 10월8일 개최…공효진-오마이걸 청바지 기부
'그린볼페스티벌' 10월8일 개최…공효진-오마이걸 청바지 기부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9.29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댕댕왕왕 그린볼페스티벌 포스터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댕댕왕왕 그린볼페스티벌'이 오는 10월 8일 서울 경의선 숲길에서 열린다.

29일 그린볼에 따르면 '댕댕왕왕 그린볼페스티벌' 행사와 함께 '당신의 입지 않는 청바지가 유기견을 구합니다' 그린볼 캠페인 바자회에 스타들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청바지 기부에는 공효진 수지 장나라 김호진 고경표 정일우 이기우 진영 성유리 한승연 박세완 장희령 방민아 오마이걸 김주헌과 심은진 전승빈 부부가 동참했다.

바자회의 청바지 판매 수익금은 유기유실동물보호소로 기부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 진행은 배우 임서희가 맡았다. 전국민 애창곡 이지(IZI) 보컬 오진성, 싱어송라이터 앤츠, 도하늘, 클럽소울의 특별 공연무대도 마련된다. 기타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그린볼 인스타그램을 확인하면 된다.

한편 일상 환경 보호를 모토로 시작된 그린볼 캠페인 바자회는 유기견 예방을 위해 △37도 무더운 여름 버리지 마세요 △나는 쓰레기가 아닙니다 △이대로 버려질 수 없는 여름 △TOGETHER(투게더) 등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