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1-27 08:18 (일)
엔제리너스, '세계 동물의 날' 맞이 기부 캠페인 진행
엔제리너스, '세계 동물의 날' 맞이 기부 캠페인 진행
  • (서울=뉴스1) 박우영 기자
  • 승인 2022.09.30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용 사료 적립 및 기부
롯데GRS 제공


(서울=뉴스1) 박우영 기자 =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는 다음 달 4일 '세계 동물의 날'을 맞아 동물들을 위한 고객 참여형 '천사데이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음 달 4일까지 진행하는 천사데이 기부 캠페인은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동물들을 위한 사료를 적립 후, 사단법인 동물행동권 카라를 통해 유기농 사료 브랜드 '네츄럴코어'의 사료를 기부한다.

다음 달 1일부터 4일까지 진행하는 오프라인 천사데이 캠페인은 엔제리너스 매장 방문해 아메리카노 주문 시 한 잔당 10g의 사료를 적립하며, 캠페인 참여 고객 대상 반려동물 사진 인증하면 반려동물을 위한 간식인 네츄럴코어 크래커를 제공한다.

SNS(인스타그램)를 통해 진행하는 온라인 캠페인은 엔제리너스의 공식SNS 계정에 올라온 캠페인 피드 '리그램(엔제리너스 게시물 공유)' 시 게시물 1건당 사료100g을 적립하며, 지난 19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운영한다.

롯데GRS관계자는 "세계 동물의 날을 맞이해 도움이 필요한 동물들에게 선물을 제공하고자 신선한 원두로로스팅한 아메리카노를 활용해 천사데이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SNS(인스타그램)를 통해 많은 경품이 준비되어 있는 '내눈엔젤귀엽개' 반려동물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