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7:48 (금)
종근당바이오 라비벳, 현대홈쇼핑에서 반려동물 유산균 제품 판매
종근당바이오 라비벳, 현대홈쇼핑에서 반려동물 유산균 제품 판매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10.06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비벳 반려동물용 유산균 제품(종근당바이오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프로바이오틱스 기업 종근당바이오의 반려동물 브랜드 라비벳(LABIVET)이 6일 오후 4시부터 현대홈쇼핑 T커머스 채널 'TV+샵'을 통해 유산균 제품을 단독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라비벳에 따르면 현대홈쇼핑에서 반려동물 영양제(영양보조제) 판매는 최초다. 해당 방송에서 할인 판매하는 라비벳 유산균은 현대홈쇼핑 단독 기획 상품으로 장 건강&피부 90포·장 건강&관절' 80포 대용량 제품이다.

홈쇼핑에서 제품 구매 시 기존 30포 제품 대비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ARS 자동주문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 시 추가 할인 혜택도 있다.

라비벳 '장 건강&피부' 유산균은 라비벳 판매 1위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락토바실러스 사케이 프로바이오65를 사용해 강아지의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이 된다.

'장 건강&관절' 유산균은 반려견 관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뮤코다당 단백·글루코사민·비타민D와 함께 종근당바이오 락토바실러스 퍼멘텀 SRK414 특허 유산균을 배합한 제품이다.

라비벳 브랜드매니저는 "반려동물이 피부, 관절 문제로 동물병원을 방문하는 비중이 높은 만큼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이번 홈쇼핑 할인 혜택을 통해 부담 없이 반려동물의 건강을 관리해 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현대홈쇼핑 담당자는 "최근 반려동물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전용반려동물 상품을 기획, 첫 제품으로 라비벳 유산균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현대홈쇼핑은 Hmall과 TV방송을 통해 반려동물 생애 주기 관리에 따른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