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08:28 (수)
펫닥 브이랩 쇼핑몰 전면 개편…100원 딜 및 파텔라 할인 이벤트
펫닥 브이랩 쇼핑몰 전면 개편…100원 딜 및 파텔라 할인 이벤트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10.12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이벤트, 쿠폰 제공 등 혜택 다양
슬개골 보호 의류 파텔라(브이랩 홈페이지)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펫닥(대표 이의종)의 반려동물 용품&식품 온라인 쇼핑몰 브이랩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리뉴얼)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펫닥에 따르면 브이랩 쇼핑몰에서는 개발팀과 수의사, 리뷰어로 구성된 펫밀리 랩(Petmily Lab)의 검증을 거쳐 개발한 반려동물 전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100원 딜을 한다. 지정상품에 한해 100원 구매 쿠폰을 지급하고 구매확정 고객 대상 1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제품 첫 구매 시 무료 배송과 구매 리뷰를 남기면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한다.

또한 슬개골(무릎뼈) 보호 의류인 파텔라도 재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텔라는 탄성 있는 소재가 전신을 잡아준다. 반려동물 근육을 강화하고 올바른 보행습관을 형성시켜준다는 특징이 있다.

슬개골 탈구 수술을 하지 않는 비수술적 홈 케어가 장점이다. 의류에 봉제선이 없어 피부 자극이 적고 활동하기가 편하다.

슬개골 위치에 맞게 사이즈도 세분화됐다. 색상도 반려동물 모색과 잘 어울리는 라이트 베이지, 라이트 블루 컬러로 나눴다.

파텔라 포토 리뷰 작성 시 선착순 50명에게 퍼즐매트를 증정한다. 리뷰 작성 완료 후 매트 구매 시 25%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브이랩 관계자는 "강아지·고양이 보호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쇼핑몰을 대대적으로 개편했다"며 "신규 가입 시 적립금 지급 등을 준비했으니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브이랩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