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8 (목)
"사진 한 장으로 펫보험 비교"…펫핀스, 웹사이트 개편
"사진 한 장으로 펫보험 비교"…펫핀스, 웹사이트 개편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10.20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보험상품 10여개 한눈에 비교
펫핀스 웹페이지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펫핀스(대표 심준원)가 반려동물의 사진 한 장만 있으면 국내 펫보험 상품을 비교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개편했다고 20일 밝혔다.

펫핀스에 따르면 반려동물보험 비교 앱 출시 이후 웹사이트를 개편해 국내 보험사의 반려견·반려묘 보험상품 10여개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했다.

웹사이트에서 반려동물의 종류(강아지 또는 고양이), 품종, 생년월일 등 3가지 기초정보만 입력하면 삼성화재, 현대해상, 한화손해보험 등 8개 보험사의 펫보험 중 반려동물에게 맞는 상품(담보)을 선택해 완결형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반려동물 보호자는 비문이나 홍채 등록 같은 별도의 인증절차 없이 사진 1장만 입력하면 여러 펫보험 상품을 비교해 보고 쉽게 가입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펫핀스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한 펫보험 상품이 출시돼 보험 상품을 변경하더라도 계약의 히스토리 및 보험금청구 창구의 단일화로 평생 관리가 가능하다"며 "웹사이트에서 대다수 펫보험 상품을 비교할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