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9:38 (금)
펫푸드 브랜드 ANF, 브랜드 캠페인 전개
펫푸드 브랜드 ANF, 브랜드 캠페인 전개
  •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승인 2022.10.26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NF 제공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우리와’의 펫푸드 브랜드 ‘ANF’가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메인 캠페인 영상 공개 그리고 이와 연계한 미션 이벤트로 진행되며 12월 초까지 ANF 홈페이지 및 미디어, SNS 여러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반려동물 선진국과 소비자에게 ANF의 오래된 역사와 업계 내 진화를 선도해온 전통을 전면에 내세워 펫푸드 대표 브랜드로서 신뢰를 전달하는데 중점을 두고 기획됐다.

ANF는 1955년 미국 위스콘신에 본사를 설립한 후 펫푸드 업계 최초 제품 진공포장 도입에 이어 생육을 이용하여 건사료를 만드는 특별한 공법과 ‘O2 Free(질소 충전)’ 포장 개발로 제품의 영양가 보존 및 신선도 유지 등 펫푸드 노하우를 가진 브랜드다.

ANF는 현재 반려견을 위한 건식사료 제품라인 8개, 간식 제품라인 6개와 반려묘를 위한 건식사료 제품라인 6개, 간식 제품라인 2개 등 다양한 펫푸드 라인업을 유럽, 중남미, 아시아 등 전세계 국가에서 운영하고 있다. 또한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수상하며 3년 연속 펫 푸드 부문 1위에 오른 바 있다.

ANF 마케팅 총괄 장인정 본부장은 “반려동물 선진국과는 달리 국내에서 생산되고 있는 사료 경우 영양학적인 권장 규정과 공인된 인증제도가 체계적으로 마련되어 있지 않다”며, “소중한 반려동물이 먹는 먹거리에 대해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신뢰가 기본이 되고 있어, 펫푸드를 이끌고 있는 ANF의 헤리티지를 다시 한번 전달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