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3:48 (토)
지월네, 제2회 에코티켓 캠페인 공모전 실시
지월네, 제2회 에코티켓 캠페인 공모전 실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10.27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회 에코티켓 캠페인 콘텐츠 공모전(지월네 제공)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지속가능월드네트워크(이하 지월네)가 제2회 에코티켓 캠페인 콘텐츠 공모전을 실시한다.

27일 지월네에 따르면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뻔하지만 톡톡 튀는, 환경에 이로운 에티켓 만들기!'다.

콘텐츠 공모전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웹툰, 4컷만화, 30초~2분 이내 영상 중 하나를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결과는 9일 발표한다.

지월네 관계자는 "시민들이 공감하고 실천할 수 있는 환경매뉴얼을 에코티켓이라고 명명했다"며 "형식은 자유라 반려동물과 함께 찍은 영상 등도 환영한다"고 말했다.

이어 "부활의 리더 김태원과 그룹 세마, 아이돌 그룹 트렌드지, 배동성, 임지민 등 연예인 홍보대사를 영입해 에코티켓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지속가능월드네트워크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