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0:33 (토)
투비소프트-대한수의사회,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구축한다
투비소프트-대한수의사회,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구축한다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11.02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임찬 투비소프트 사장(오른쪽)와 허주형 대한수의사회 회장은 10월 28일 경기 성남시 수의과학회관에서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구축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 뉴스1 최서윤 기자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국내 개발 툴 기업 투비소프트와 대한수의사회가 지난달 28일 경기 성남시 수의과학회관에서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구축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2일 투비소프트에 따르면 양측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구축·운영 △커뮤니티를 통한 회원간 정보 교류의 장 제공 △반려동물 상담·양육 콘텐츠 제공 등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환경 개선에 협력하기로 했다.

대한수의사회는 1948년 설립돼 수의사법에 따라 수의업무의 적정한 수행과 수의학술의 연구·보급, 수의사의 윤리 확립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허주형 대한수의사회 회장은 "우수한 IT기업과 업무협약을 맺고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을 구축하는데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투비소프트는 20여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고객 경험을 토대로 기업용 UI·UX(사용자 환경·경험) 솔루션 분야 점유율 1위 기업이다. 현재 5000여건의 공급 레퍼런스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서비스 품질 향상에 힘을 쏟아 '2018 IR52 장영실상 대통령상', '대한민국 SW기업경쟁력대상' 등을 수상했다.

이임찬 투비소프트 사장은 "최근 펫케어 산업이 발전하고 있는 가운데 수의사회와 업무협약을 맺었다"며 "앞으로 IT 기업과 펫케어 산업이 조화를 이루는 사업 모델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