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02-02 01:48 (목)
애견 동반 럭셔리 호텔 '트루셰어 펫텔', 영종도에 오픈
애견 동반 럭셔리 호텔 '트루셰어 펫텔', 영종도에 오픈
  •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승인 2022.11.0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루셰어 펫텔 제공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애견 동반 럭셔리 호텔 ‘트루셰어 펫텔(TRUSARE PETTEL)’이 12월 인천 중구 운남동에 오픈한다.

트루셰어 펫텔은 반려견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1견 1실로 설계되며 반려동물의 관절 부상을 막기 위한 논슬립 플로어, 냄새를 제거하는 배기 시스템, 24시간 웹캠 서비스, 반려견 픽업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이어 실내 상담실과 테라피 스파, 애견카페와 플레이존, 피크닉존 등이 운영된다. 소형견부터 중형견, 대형견은 물론, 대형견 세 마리 이상이 함께 투숙 가능한 객실도 제공한다.

더불어 영종IC, 공항 신도시JC 등이 가까워 차량 이동이 용이하고 인천국제공항 고속도로 이용 시 20분대로 인천국제공항 진출입이 가능하다. 단지 주변으로 씨사이드 파크와 캠핑장 등 인천 중구의 희소성을 지닌 풍부한 관광수요를 접할 수 있으며 롯데 하이마트, 영종동 행정복지센터, 영종 보건지소 등이 위치해 생활 인프라도 고르게 마련되어 있다.

이밖에 트루셰어 펫텔이 위치한 영종도 주변으로는 호텔, 물류, 관광, 항공 특화도시답게 다수의 개발 계획이 추진 중이다. KOTRA(대한무역진흥공사)는 글로벌 기업들을 대상으로 인천공항 자유무역지역 내 국제물류센터(GDC) 투자 유치를 위해 ‘비대면 투자 상담회’를 개최, 항공물류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트루셰어 펫텔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위한 최고의 시설과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로 펫팸족에게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할 것”이라며 “사업지 일대에 다양한 개발사업으로 트루셰어 펫텔에 대한 미래 가치 역시 긍정적으로 평가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착공한 영종도-청라-루원시티를 잇는 제3연륙교 개통 시 영종·청라국제도시 투자유치 활성화는 물론 코스트코 청라(예정), 청라의료 복합타운(예정), 스타필드 청라(20년 7월 착공) 등, 청라국제도시에 다양하고 큰 영향력을 갖춘 생활 인프라와 편의시설을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