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48 (금)
메디코펫, 메가주 참가…청담닥터스랩 제품 소개 및 수의사 상담
메디코펫, 메가주 참가…청담닥터스랩 제품 소개 및 수의사 상담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11.12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담우리동물병원 수의사의 슬개골 진단 상담 등
청담닥터스랩 가스트로 인테스티날 로우펫(메디코펫 제공)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메디코펫(대표 윤병국)이 오는 18~19일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22 메가주'에 참가해 펫푸드 브랜드 청담닥터스랩 제품 등을 소개한다고 12일 밝혔다. 또한 윤병국 24시 청담우리동물병원 대표 수의사가 매일 2시간씩 슬개골 진단 상담을 할 예정이다.

메디코펫에 따르면 최근 반려견의 건강 관리를 위한 기능성 예방식 사료 '청담닥터스랩 가스트로 인테스티날 로우펫'과 구취 제거 및 향균 기능을 강화한 '퍼스트케어 치약'을 출시했다.

청담닥터스랩 가스트로 인테스티날 로우펫은 단백질, 지방 함량을 줄인 습식 캔사료다. 췌장염, 고지혈증, 대장염, 위염, 장질환 등 증상이 있는 반려견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된다.

단일단백질 사료로 참치를 주원료로 사용했다. 참치와 쌀, 감자를 원료로 저지방 습식캔을 만들었고 멀티바이오자임 첨가로 소화율을 더욱 높였다는 특징이 있다.

제품은 신선하고 좋은 원료들만 사용해 HACCP, ISO 14001, 9001 인증 받은 기업에서 생산한다.

메디코펫 퍼스트 케어 치약은 라이소자임, 브로멜라인, 황금추출물, 락토바실러스, 프로폴리스, 코코넛오일, 키토산을 첨가해 반려동물 구강 건강에 도움을 준다.

라이소자임은 세균 증식을 억제하는 역할을 하는 효소다. 살모넬라균을 제거하는 등 살균효과를 갖고 있다.

메디코펫 퍼스트 케어 치약은 라이소자임, 브로멜라인 등 효소로 치석을 예방해 준다. 기호성도 뛰어나고 반려동물 이빨에 바르기 편한 맞춤 제형으로 만들었다는 것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메디코펫 관계자는 "더 많은 반려동물 보호자들에게 제품을 알리려고 메가주에 참가하게 됐다"며 "신제품 소개는 물론 슬개골 탈구 진단 코너도 운영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메디코펫 퍼스트 케어 치약(메디코펫 제공)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