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1:43 (토)
ANF, '펫푸드의 진화' 캠페인 영상 조회 1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ANF, '펫푸드의 진화' 캠페인 영상 조회 1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승인 2022.11.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NF 제공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우리와는 펫푸드 브랜드 ANF에서 지난 10월 25일 공개한 ‘펫푸드의 진화’ 캠페인 영상이 누적 조회 수 100만 건을 돌파한 가운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ANF ‘펫푸드의 진화’ 캠페인 영상은 1955년 미국 위스콘신 본사 설립 이후 67년간 쌓은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제품 진공포장 도입, 생육으로 건사료를 만드는 특별 공법 도입, 질소 충전(O2 Free) 포장 개발 등 업계 헤리티지를 담아내 브랜드의 신뢰도를 담아냈다.

ANF는 현재 반려견을 위한 건식사료 제품 라인 8개와 간식 제품라인 6개, 그리고 반려묘를 위한 건식사료 제품라인 6개 등 다양한 펫푸드 라인업을 유럽, 중남미, 아시아 등 전 세계 국가에서 운영하고 있다.

ANF는 캠페인 영상 조회수 100만 건 돌파를 기념해 12월 4일까지 풍성한 경품 혜택의 ‘우리 아이 챱챱 챌린지’ 및 ‘내새꾸 성향 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 아이 챱챱 챌린지’는 인스타그램 릴스 챌린지로 강아지, 고양이가 사료를 맛있게 먹는 모습을 영상으로 담은 뒤 콘텐츠 등록 전 상단 스토리 꾸미기를 클릭하고 ‘GIF 메뉴’에서 ‘ANF’를 검색해 스티커로 꾸며준다. 이후 ANF 공식 인스타그램 태그 및 필수 해시태그를 등록해 게재하면 된다.

스티커는 이모티콘 작가 ‘루키나라’의 인기 캐릭터 ‘머멍이’와 협업을 통해 브랜드와 사료를 친근한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1등 당첨은 고양이, 강아지로 나뉘어 진행되며 고양이 1등(1명)에게는 일룸 캐스터네츠 캣타워를, 강아지 1등(1명)에게는 넬로 펫 에어샤워&드라이룸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선정한 50명에게는 피자&콜라 세트가 지급된다.

‘내새꾸 성향 테스트’는 산책 타입, 보호자와 잘 때 위치, 보호자 외출 시 반응 등으로 반려견, 반려묘의 성향을 알 수 있는 테스트이며 참여만 해도 ANF 홀리스틱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비스포크 제트 210W, 2등(2명)에게는 스마트코지 CCTV, 50명에게는 ANF 사료 본품 1개(랜덤),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쿠폰이 제공된다.

ANF 마케팅 총괄 장인정 본부장은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펫푸드 브랜드 ANF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소통한 데에서 올린 의미 있는 성과이며 보여주신 큰 호응에 보답하고자 이와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중한 반려동물을 위한 좋은 제품을 선보이는 ANF의 진화는 지속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