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1-27 08:23 (일)
한국조에티스, 동물병원 전용 카카오톡 채널 파일럿 개설
한국조에티스, 동물병원 전용 카카오톡 채널 파일럿 개설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11.24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고객서비스채널 확대…내년 1월 정식 출시
한국조에티스 카카오톡 채널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글로벌 동물용의약품 전문기업 한국조에티스(대표 박성준)가 동물병원을 대상으로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개설하는 채널은 내년 1월 본격적인 시스템 운영에 앞서 시범적으로 운영하는 파일럿 채널이다.

한국조에티스에 따르면 비대면시대에 걸맞은 고객경험강화를 위해 지난해 이커머스 채널 조에티스포유를 성공적으로 출시한데 이어 이번 카카오톡 채널 개설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편의성을 향상시킬 계획이다.

한국조에티스의 카카오톡 채널은 고객의 실시간 문의에 대응하는 상담원 연결을 기본으로, 다양한 콘텐츠 제공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 및 제품 정보는 물론 다양한 학술 이벤트, 마케팅 프로모션, 품절 및 재입고 관련 정보를 모바일을 통해 손쉽게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카카오 상담톡을 통해 상담원과 연결해 문의사항을 처리할 수 있다.

박성준 한국조에티스 사장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학술 및 마케팅 정보는 물론 재고 수급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고 고객들은 동시 상담톡 기능을 통해 각종 궁금한 사항을 바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프리 론칭을 통해 상담톡 운영시 보완점 등을 면밀히 파악해 내년 1월 개선된 버전으로 정식 오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파일럿 채널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친구 추가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카카오 친구 추가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조에티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조에티스(Zoetis)는 글로벌 동물약품시장을 선도하는 동물 헬스케어 전문기업이다. 65년 이상의 동물 건강과 관련한 경험을 바탕으로 양질의 제품과 백신, 각종 서비스와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백신, 항생제, 구충제, 피부질환 치료제, 약용 사료첨가제, 동물건강진단 및 기타의약품 등 카테고리에서 약 300개의 폭넓은 파이프라인을 제공하며 반려동물 및 경제동물의 질병을 예방 및 치료하고 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