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02-02 01:18 (목)
"반려동물과 함께 강원도 인제 자작나무숲에서 캠프 즐기세요"
"반려동물과 함께 강원도 인제 자작나무숲에서 캠프 즐기세요"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11.2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7일~18일 라이프위드도그에서 진행
라이프위드도그에서 진행되는 반려동물 캠프 포스터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반려동물 캠프'가 오는 12월 17일~18일 강원 인제군에 위치한 '라이프위드도그'에서 열린다.

라이프위드도그는 강아지 동반 숙박 및 캠핑 시설과 반려견 호텔, 수영장, 카페, 식당 등 시설을 갖춘 반려동물 가족 전용 리조트&캠핑 시설이다. 자작나무숲 산책로가 있으며 2만여평 크기를 자랑한다.

29일 행사를 주최하는 펫헬스에 따르면 '강원 인제 숲속에서 펫을 이야기하다'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캠프는 반려동물 전문가들과 함께 반려인들이 겪고 있는 문제 해결 방법을 찾아보고 반려견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바른 산책 문화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연암대학교 동물보호계열 이웅종 교수가 참여해 '책임감 있는 보호자, 매너 있는 시민견' 프로그램이 있다.

이 교수는 "산책은 반려견과 소통하면서 보호자와 나란히 걷는 것"이라며 "올바른 산책 하나만으로도 반려인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반려견의 짖음, 공격성, 통제 불능 등 상당히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반려동물 전문MC 펑키'로 반려인들에게 친숙한 고영두 위드애니멀 대표의 '반려동물과 함께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펫 저널리스트 김성일 펫저널 대표의 '동물보호의 올바른 길'과 뮤지컬 배우 출신의 만능 엔터테이너인 김학묵 라이프위드도그 대표의 '반려견과 추억만들기'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다.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라이프위드도그 1박 숙박권(추첨 또는 우수 참가자 3명)과 펫푸드, 용품 등 선물도 준비돼 있다.

김진강 펫헬스 대표는 "견생 최고의 추억을 만들어줄 이번 반려동물 캠프에 많은 반려인들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펫헬스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라이프위드도그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