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1:28 (목)
레이앤이본, 4주년 기념 이벤트…스윗덕스튜 증정 및 로또 추첨
레이앤이본, 4주년 기념 이벤트…스윗덕스튜 증정 및 로또 추첨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3.01.01 2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앤이본 스윗덕스튜(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의 프리미엄 반려동물 자연식 브랜드 레이앤이본이 출시 4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연구소에 따르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일 오전까지 참여할 수 있다.

즉시배송 상품 전 제품 무료배송은 물론 레이앤이본 스마트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4000원 할인 쿠폰 발급(첫 구매자 한정), 즉시배송 자연식 1㎏ 이상 구매 시 '스윗덕스튜' 1팩 증정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행운의 로또 이벤트도 준비했다. 레이앤이본에서 지정한 숫자 1, 4, 8 외에 9부터 40까지 숫자 중 3자리를 맞추면 1등에게는 45만원 상당의 레이앤이본과 닥터레이의 다양한 제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증정되는 '스윗덕스튜'는 레이앤이본에서 출시 예정인 제품이다. 무항생제 오리고기 안심과 신선한 단호박을 사용해 만든 수프류의 간식으로 음수량 증가 등에 도움이 된다.

허지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부대표는 "더 많은 반려동물 보호자들에게 레이앤이본 브랜드를 알리고 좋은 먹거리를 나누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반려동물을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하고자 하는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의 목표이자 바람에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k_nrc)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9년 1월 8일 출시한 레이앤이본은 강아지, 고양이를 위한 자연식의 기준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까지 함께 한 소비자는 약 10만명, 그동안 소비된 자연식은 약 100톤이라고 업체 관계자가 전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