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02-02 01:23 (목)
제15대 인천시수의사회장에 박정현…2월19일 정기총회
제15대 인천시수의사회장에 박정현…2월19일 정기총회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3.01.17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5대 인천시수의사회 회장에 당선된 박정현 수의사(인천수의사회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제15대 인천시수의사회 회장에 박정현 현 회장이 무투표로 당선, 연임을 하게 됐다.

17일 인천수의사회 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지난 4일~13일 제15대 회장 후보자 모집 후 다음달 19일 열리는 정기총회에서 모바일 투표를 진행할 계획이었다.

하지만 박정현 현 회장이 단독 후보로 등록하면서 별도의 찬반 투표를 거치지 않고 최종 당선인으로 결정됐다. 감사로는 오보현·윤가리 수의사가 당선됐다.

충북대학교 수의대를 졸업한 박 당선인은 연수동물메디컬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그는 "앞으로 3년 동안 더 열심히 일하는 수의사회를 만들겠다"며 "오로지 동물병원을 괴롭히기 위해 서영석 국회의원 등이 발의한 수의사법 및 약사법 통과를 저지하고 올바른 정책 만들기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천시수의사회는 오는 19일 송도컨벤시아에서 정기총회 및 연수교육을 개최한다.

이번 연수교육은 송치윤 수의사가 '개(강아지)의 지간염과 피부질환'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