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08 (금)
삼성전자 펫 케어 가전 구매하면 사료·간식비 할인…"3년간 최대 90만원"
삼성전자 펫 케어 가전 구매하면 사료·간식비 할인…"3년간 최대 90만원"
  •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승인 2023.01.1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펫 플랜' 서비스 시작…3년간 최대 90만원 할인
삼성전자, '마이펫 플랜' 출시(삼성전자 제공)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삼성전자는 펫 케어(pet care) 기능을 탑재한 가전을 구매한 고객에게 애완동물용 사료나 간식 등 펫푸드 비용 부담을 낮춰주는 '마이펫 플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우리카드로 삼성전자의 펫 특화 가전을 구매한 후 삼성닷컴 내 식료품 구매 페이지인 'e식품관'에서 매월 6만5000원 이상의 펫푸드를 비롯한 식품을 제휴 카드로 구매하면 3년 동안 매월 2만5000원씩 최대 90만원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마이펫 플랜 가입 대상 제품은 △펫 전용 브러시를 제공하는 '비스포크 제트·제트 봇 AI' △강력한 펫 전용 필터를 탑재한 '비스포크 큐브 Air' △반려동물 오염·털 제거 특화 코스를 갖춘 '비스포크 그랑데 AI(세탁기·건조기)' 등 펫 케어를 돕는 49개 모델이다.

삼성전자는 마이펫 플랜 가입 고객 대상으로 펫 웨어러블 기기를 비롯해 병원·교육·장례 등 반려동물의 라이프사이클별 특화 서비스에 대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현중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마이펫 플랜은 1500만명에 달하는 펫팸족(펫+패밀리)들에게 편리하고 스마트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기기·서비스·콘텐츠 등 이업종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고 고객 경험의 혁신을 주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