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2:38 (금)
영월군 반려동물 동반 여행 활성화 위해 펫츠고트래블과 맞손
영월군 반려동물 동반 여행 활성화 위해 펫츠고트래블과 맞손
  • (영월=뉴스1) 신관호 기자
  • 승인 2023.01.19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 영월군은 19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펫츠고트래블과 반려동물 동반 여행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가운데 협약을 기념하는 사진촬영이 진행되고 있다. (영월군 제공) 2023.1.19/뉴스


(영월=뉴스1) 신관호 기자 = 강원 영월군이 지역 내 반려동물 동반 여행 활성화에 나선다.

영월군은 19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펫츠고트래블과 반려동물 동반 여행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으로 양측은 반려동물 동반 여행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반려동물 동반·특화 관광지 발굴과 개발 협력 등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영월군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펫츠고트래블은 반려동물 동반 전문 여행사다. 반려견 전세기·크루즈·열차, 반려견 동반 캠핑, 반려견 동반 페스티벌 등 반려견과 함께하는 여행상품을 개발·운영 중이다.

최명서 영월군수는 “이번 협약을 통해 1400만 반려인구 관광객유치뿐만 아니라 반려인, 비반려인이 함께 안전하고 행복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올바른 반려동물 동반 여행 문화를 형성토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태규 펫츠고트래블 대표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영월에 특화된 여행상품을 개발·운영해 반려동물 친화 여행 도시를 만드는데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