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2:53 (목)
내추럴발란스, 소형견 위한 채식 사료 출시…무료 체험단 모집
내추럴발란스, 소형견 위한 채식 사료 출시…무료 체험단 모집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3.01.30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류 알레르기 있는 반려견 건강관리에 도움
'LI 야채 레시피 스몰바이트 브로스 코팅' 체험단 모집(내추럴발란스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내추럴발란스가 소형견들을 위한 채식 사료(비건 레시피)를 출시하고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내추럴발란스코리아에 따르면 최근 소형견들을 위한 'LI 야채 레시피 스몰바이트 브로스 코팅' 사료를 출시했다.

이 사료는 육류로 인한 식이 알레르기를 앓거나 고단백, 고칼로리 사료로 인한 체중 관리 문제를 겪는 반려견(강아지)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특히 현미, 귀리, 보리, 완두콩 등 성분이 들어있어 풍부한 섬유질과 탄수화물을 제공한다.

또한 타우린과 오메가3 지방산을 함유해 심장과 피부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신제품 출시 기념 체험단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내추럴발란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게시물 좋아요를 누르고 프로필 링크를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 1000명에 한해 'LI 야채 레시피 스몰바이트 브로스 코팅'(1.1㎏) 스몰바이트 1포를 증정한다.

체험단에 선정돼 후기를 작성한 사람 중 60명에게는 '베트리사이언스 글리코플렉스' 관절 영양제(영양보조제)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내추럴발란스 인스타그램을 확인하면 된다.

'LI 야채 레시피 스몰바이트 브로스 코팅' 체험단 모집(내추럴발란스 인스타그램)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