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2:18 (목)
"수의사가 공들였어요"…포옹, 펫푸드 '화식선생' 8종 출시
"수의사가 공들였어요"…포옹, 펫푸드 '화식선생' 8종 출시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3.03.07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옹 화식선생 제품(매드메이드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종합 펫푸드 커머스 '포옹'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매드메이드(대표 이대은)가 '화식선생' PB(자체브랜드) 신제품 8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매드메이드에 따르면 펫푸드 '화식선생'은 영양학 수의사, 반려동물 전문 영양사 등 포옹 연구진이 100% 자체 개발해 출시 준비에만 1년이 걸렸다.

제품은 모든 재료를 잘게 분쇄해 균일한 영양섭취를 촉진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출시 전 100여 마리의 강아지와 고양이 대상 기호성 테스트를 거쳐 영양밸런스와 기호성을 두루 갖췄다.

'화식선생'은 닭, 오리, 소, 양 4가지 레시피로 구성되며 강아지 4종, 고양이 4종 등 총 8종이다.

주요 영양소 외에도 비타민, 미네랄과 필수 아미노산, 프리바이오틱스 등을 함유했다.

포옹은 지난 2020년 생식 사료 브랜드인 '생식선생' 출시 이후 최근 2년 동안 고객 수가 800% 늘어나는 등 성장을 거듭했다.

또한 스트롱벤처스와 대교인베스트먼트 등으로부터 누적 30억 원에 달하는 투자를 유치하기도 했다.

이대은 매드메이드 대표는 "성분검사만 6개월이고 총 1년을 준비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신제품 개발을 통해 종합 펫푸드 커머스 입지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포옹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