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13 (금)
스파크펫 놀로-네이버 펫, '세계 강아지의 날' 러빙펫 캠페인 진행
스파크펫 놀로-네이버 펫, '세계 강아지의 날' 러빙펫 캠페인 진행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3.03.20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페인 모금액, 동물보호소에 기부
설채현 수의사 쇼핑 라이브도 진행
러빙펫 캠페인(스파크펫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국내 최초 반려동물 온오프라인 통합 플랫폼 '놀로'가 네이버 펫에서 러빙펫 캠페인을 시작한다. 러빙펫 캠페인은 동물과 공존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네이버 펫에서 진행하고 있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캠페인이다.

놀로를 운영하는 스파크펫에 따르면 오는 23일 '세계(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20일 부터 다음달 16일까지 러빙펫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내 놀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제품 구매시 건당 각 100원씩 금액이 누적된다. 이 금액은 캠페인 종료 후 네이버 해피빈 모금함을 통해 동물권행동 카라에 기부될 예정이다.

23일 오후 7시 '네이버펫이 쏜다' 캠페인을 통해 특별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선보인다. 쇼핑라이브에서는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의 설채현 수의사가 직접 설계한 강아지 덴탈껌 허니콤츄 제품을 볼 수 있다.

또한 캠페인 기간에는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놀로의 인기상품인 강아지껌 허니콤츄, 습관패드 등도 최대 6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자세한 사항은 놀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최두열 스파크펫 대표는 "세계 강아지의 날을 맞이해 구조된 동물들의 입양 전 마지막 준비를 위한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캠페인을 통해 입양센터에서의 따뜻한 기억을 갖고 곧 만날 새로운 가족과 행복한 생활을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