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계 인사들 축하메시지 공개…월요웨비나 인기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수의학 전문 임상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아이해듀가 4주년을 맞아 맞춤형 교육을 위해 웹사이트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25일 밝혔다.
아이해듀에 따르면 지난 2015년 6월 서비스 시작 후 지속적으로 회원 수가 증가해 현재 4380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다. 이 중에서 소동물 수의사 회원이 3293명(전체 반려동물 수의사의 약 60%), 수의대학생 회원이 537명이다. 최근에는 양돈업계에 웨비나(웹+서비스)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대동물 수의사 회원의 가입도 증가하고 있다.
아이해듀의 대표 프로그램 '해마루 월요웨비나'는 무료 수의임상 콘텐츠로, 전국의 많은 임상가들이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 높은 참여율을 기록하고 있다. 아이해듀 무료 웨비나의 경우 평균 450명의 접속자가, 유료 웨비나의 경우 평균 200명의 수의사가 접속하고 있다.
이번에 개편된 웹사이트는 사용자의 편의성에 초점을 둬 원하는 콘텐츠를 쉽게 찾고 바로 수강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아이해듀는 온라인 임상 교육이 정착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수의계 주요 인사들의 4주년 축하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에는 김현욱 아이해듀 대표를 포함해 김옥경 대한수의사회장, 이성식 경기도수의사회장, 이상관 대구시수의사회장, 허주형 한국동물병원협회장, 김재영 한국고양이수의사회장, 황철용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부속 동물병원장 등의 축하메세지를 담았다.
아이해듀는 향후 수의테크니션에게 필요한 직무 및 반려동물 보호자 교육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다.
아이해듀 관계자는 "그동안 진료 후 늦은 밤까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동참해주신 많은 수의사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병원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필요한 수의 임상 교육 콘텐츠를 서비스해 국내 수의 진료 서비스의 동반 성장을 도모하겠다"고 말했다.
Tag
#이슈
저작권자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