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23 (목)
청주농고, 반려동물 관련 교육 기반 구축 협약
청주농고, 반려동물 관련 교육 기반 구축 협약
  • (청주=뉴스1) 이성기 기자
  • 승인 2022.06.30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반려동물아카데미·제이블랑컴퍼니와 협력
청주농업고등학교(교장 고종현, 왼쪽)는 30일 교내 회의실에서 국제반려동물아카데미, 제이블랑컴퍼니와 산학 협약을 했다.© 뉴스1


(청주=뉴스1) 이성기 기자 = 청주농업고등학교(교장 고종현)는 30일 교내 회의실에서 국제반려동물아카데미, 제이블랑컴퍼니와 산학협약을 했다.

이날 협약에서 각 기관은 Δ진로교육 프로그램 상호교류와 정보자료 교환 Δ연구활동과 위탁교육 등 다양한 협력활동을 통한 발전적 산학협력 Δ현장실습과 취업 촉진 협력 Δ산학연계 맞춤형 인력양성 프로그램으로 기능인력 추천 Δ기타 산학협력에 필요한 사항에 협력하기로 했다.

반려동물 관련 교육분야 활성화를 위한 학술교류와 반려동물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유기적인 협력을 다짐했다.

국제반려동물아카데미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운영하는 기관으로 반려동물 코디네이션 과정, 반려동물 아로마 전문가 과정, 교사직무연수 프로그램, 창업과 전문강사프로그램, 반려동물 전문가 양성을 위한 민간자격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제이블랑컴퍼니는 반려동물 코디네이션과 안전하고 효과적인 아로마테라피를 제시하고 애견미용, 애견훈련, 위탁관리 등 다양한 반려동물 산업활동을 하고 있다.

고종현 청주농업고등학교장은 "실제 현장에서 요구되는 우수한 인재양성, 현장실습과 체험교육 체제를 구축하는데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