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43 (토)
"강아지와 맛집 가요"…블루스트리트 '오늘도 반려동행' 발간
"강아지와 맛집 가요"…블루스트리트 '오늘도 반려동행' 발간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07.01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맛집, 공간 담아…앱 통해 바우처 사용
블루스트리트 매거진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미식 플랫폼 블루스트리트가 반려동물과 동행할 수 있는 맛집과 공간을 담은 매거진 20호를 발간했다고 1일 밝혔다.

블루스트리트는 맛집 바우처 매거진, 지자체와 연계한 지역 맛집 투어 가이드 등 콘텐츠를 공급하고, 간편식 HMR 유통 사업을 전개하는 F&B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1일 블루스트리트에 따르면 최근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와 함께 무더위를 피해 반려동물과 함께 동반 여행 또는 외출을 하고 있다.

이에 매거진은 Δ그리너리 캐주얼 식당 '다이너재키' Δ뉴욕식 피자 맛집 '도프피자 베이커스' Δ한남동의 힙플레이스 카페 '33apartment' 등 반려동물과 동행 가능한 맛집을 소개했다. 또한 블루스트리트 앱을 다운받으면 어느 매장에서나 간편하게 바우처를 사용할 수 있다.

매거진엔 맛집 외에 펫 스튜디오, 펫 푸드, 반려동물 DIY 소개 등 반려동물을 위한 정보도 제공한다.

블루스트리트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여기는 펫팸족의 증가로 반려동물을 위한 콘텐츠에 관심이 늘고 있다"며 "매거진에 반려견과 함께 방문할 수 있는 펫프렌들리 맛집과 공간을 소개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블루스트리트 매거진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YES24 등 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 중이다. 블루스트리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주문도 가능하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