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0:13 (화)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메가주 참가…유산균·간식 소개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메가주 참가…유산균·간식 소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11.17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산균 프로키온, 신제품 간식 체험 공간 마련
반려동물 유산균 프로키온(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2 메가주'(케이펫페어)에 참가해 유산균과 간식 제품을 소개한다고 17일 밝혔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 프리미엄 반려동물 자연식 브랜드 '레이앤이본'과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의 제품을 소개하고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개하는 제품은 닥터레이의 반려동물 유산균 '프로키온'과 레이앤이본의 신제품 '꼬꼬단 케이크'와 '에그롤 테린'이다.

지난 3일 출시된 반려동물 유산균 프로키온은 슈퍼 스트레인 6종을 배합, 1캡슐에 300억 CFU(집락형성단위)를 담은 프리미엄 반려동물 유산균이다.

꼬꼬단 케이크와 에그롤 테린은 전날 도축 무항생제 닭 가슴살과 산란 24시간 이내 최상급 달걀을 사용해 만든 신선하고 건강한 반려동물용 간식이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관계자는 "현장에서 반려동물이 직접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자연식의 진입장벽을 낮추는 기회를 마련하겠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보호자와 강아지, 고양이를 위한 브랜드와 제품을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간식 2종 출시 기념으로 2+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루 최대 100명에게는 영양제와 간식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이앤이본 신제품(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제공)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