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7:23 (수)
쿠쿠, 국내 최초 펫 상조 결합 상품 '플러스펫 동행플랜' 홈쇼핑 출시
쿠쿠, 국내 최초 펫 상조 결합 상품 '플러스펫 동행플랜' 홈쇼핑 출시
  •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승인 2023.01.13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쿠 제공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생활가전 기업 쿠쿠가 국내 최초로 반려동물을 위한 펫 가전 3종 세트와 상조 서비스를 결합한 '플러스펫 동행플랜'을 이달 14일과 15일 NS홈쇼핑을 통해 출시한다.

쿠쿠 프리미엄 펫 브랜드인 '넬로(nello)'의 펫3종 세트(펫 에어샤워 & 드라이룸, 인스퓨어 펫 공기청정기, 원터치폴딩 멀티 프리미엄 펫 유모차)와 TY태양라이프의 반려동물 상조 서비스를 결합한 이색 상품이다. 반려동물의 건강을 책임지는 헬스 케어 상품부터 마지막 이별의 순간을 준비하는 상조 서비스까지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했다.

만기 환급형 상품 가입 시 10년(120회) 동안 월 3만3000원씩 납부하고 만기 시 100% 환급이 가능하다. 제휴 카드인 롯데카드로 월 납입금 자동 이체 시 최대 2만5000원을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상품 가입과 동시에 200만원 상당의 3가지 쿠쿠의 반려동물 전용 제품을 제공한다.

헬스 케어 서비스, 반려동물 동반 호텔 할인, 반려동물 전용 제주도 렌터카 할인 등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제공되는 제품은 에어샤워 & 드라이룸과 인스퓨어 펫 공기청정기, 원터치폴딩 멀티 프리미엄 펫 유모차다.

TY태양라이프와 함께 반려동물의 갑작스러운 죽음에도 보호자가 당황하지 않도록 전문 장례지도사의 맞춤 장례서비스를 제공한다. 장례 위로금 15만원과 반려동물을 위한 최고급 장례 시설, 관과 수의, 기능성 유골함 등을 마련했다.

쿠쿠 관계자는 "쿠쿠의 프리미엄 펫 가전 브랜드인 넬로와 TY태양라이프가 반려 동물을 위한 헬스 케어부터 이별에 이르기까지 준비할 수 있는 반려동물 전용 결합상품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플러스펫 동행플랜은 NS홈쇼핑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