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2:53 (토)
메디코펫-청담닥터스랩, 휴게소 입점…"간식 사고 돌봄도 가능"
메디코펫-청담닥터스랩, 휴게소 입점…"간식 사고 돌봄도 가능"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3.02.14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무인 매장 입점 및 해외 수출 계획도
메디코펫과 청담닥터스랩 제품이 휴게소에 입점했다.(메디코펫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반려동물 브랜드 메디코펫과 청담닥터스랩은 최근 세종~포천 고속도로 별내휴게소와 의정부휴게소에 입점했다고 14일 밝혔다.

메디코펫에 따르면 지난 6일 별내 및 의정부휴게소에 반려동물 영양제, 덴탈바 등 간식과 사료 제품을 입점시켜 강아지를 동반한 여행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의정부휴게소의 경우 간식충전소에 무료로 강아지를 맡기고 휴게소를 이용할 수도 있다.

각 휴게소에서는 메디코펫과 청담닥터스랩 제품 정보를 QR코드로 확인할 수 있다.

메디코펫 관계자는 "휴게소 외에도 오는 5월부터 프랜차이즈 무인 매장에 100개점 입점이 목표"라며 "무인 점포이기 때문에 제품의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으로 QR코드를 찍어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유한건강생활과 신소재 원료로 오랄겔, 오랄스프레이, 구강 영양제 등도 출시할 계획"이라며 "해외 수출까지 진행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메디코펫과 청담닥터스랩 제품이 휴게소에 입점했다.(메디코펫 제공)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