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0:38 (목)
홍천 선마을, ‘이제 곧, 봄’ 패키지 출시
홍천 선마을, ‘이제 곧, 봄’ 패키지 출시
  • (홍천=뉴스1) 이종재 기자
  • 승인 2023.02.24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천 선마을 봄 전경(선마을 제공)/뉴스1


(홍천=뉴스1) 이종재 기자 =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헬시플레저 리조트 ‘선마을’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이제 곧, 봄’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제 곧, 봄’ 패키지는 고품격 테라피로 심신에 쉼표를 더하는 ‘쉼(休), 테라피’ 패키지, 고급 와인과 디저트로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연출하는 ‘스위트 힐링’ 패키지, 반려견과 즐거운 견(犬)생생활을 보내는 ’힐리펫 캠프’ 패키지 등 총 3가지로 구성됐다.

‘쉼(休), 테라피’ 패키지는 자연 속에서 심신의 온전한 쉼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이다. 25년 경력을 자랑하는 전문 테라피스트의 손길로 겨우내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랠 수 있다.

연인들은 ‘스위티 힐링’ 패키지를 이용해 봄기운 가득한 화이트데이를 보낼 수 있다. 이 패키지는 달콤한 달콤한 꽃향이 입안 가득 퍼지는 ‘본샹스 모스카토 골드에디션’과 홍천 사과로 만든 ‘무설탕 수제 초콜릿’ 혹은 ‘치즈플래터’를 제공한다. 선마을 동굴 와인바 ‘선향동굴’에서패키지 와인 세트를 즐긴다면 이색적이고 로맨틱한 데이트를 경험할 수도 있다.

두 패키지 모두 △대나무 테라스 뷰 정원동 디럭스룸 1박 △비채 레스토랑 조식 및 석식 △데일리 프로그램 2종(선명상, 소도구 테라피) △자연세유스파, 춘하서가, 키즈 플레이룸 등의 부대시설 이용 혜택이 추가된다.

홍천 선마을 봄 전경(선마을 제공)/뉴스1


‘힐리펫 캠프’ 패키지는 반려견과 함께 봄을 활기차게 즐기려는 보호자를 위한 패키지이다. 이용 고객에게 프리미엄 반려동물 영양제 ‘임팩타민펫 강아지’, 애견두유, 애니홀릭 간식, 장난감 등으로 구성된 반려견 맞춤 공간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반려견 행동 전문트레이너 ‘힐리펫 마스터’와 30분간 1:1로 진행되는 ‘반려견 원포인트 레슨’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힐리펫 캠프’ 패키지는 △반려견 동반객실 ‘힐리펫룸 디럭스’ 1박 △반려견 전용 카페 ‘힐리펫 카페’ △반려견 자연 놀이터 ‘힐리펫 그라운드’ △반려견 전용 워시&스파 △비채 레스토랑 조식 및 석식 △자연세유스파‧춘하서가‧키즈 플레이룸 등의 부대시설 이용권을 포함한다. 패키지는 3월31일까지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