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0:08 (화)
스파크펫, 놀로스퀘어에서 '컬처데이'…"강아지와 즐거운 시간"
스파크펫, 놀로스퀘어에서 '컬처데이'…"강아지와 즐거운 시간"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3.03.08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로 앱, 콘텐츠-커뮤니티-커머스 한 곳에 모아
스파크펫은 5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놀로스퀘어에서 '컬처데이' 행사를 진행했다.(스파크펫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스파크펫(대표 최두열)이 지난 5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놀로스퀘어에서 '컬처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8일 스파크펫에 따르면 '놀로 컬처데이'는 지난 1월 출시한 놀로 통합 앱의 현장 체험 행사다.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이 '먹고, 즐기고, 이야기할 수 있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놀로 앱의 여러 챌린지를 직접 체험해보는 놀로플레이존과 물감을 활용한 촉감 사회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존, 전문 트레이너들과 행동문제를 상담할 수 있는 토크 행동 상담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스파크펫은 5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놀로스퀘어에서 '컬처데이' 행사를 진행했다.(스파크펫 제공) ⓒ 뉴스1


스파크펫은 5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놀로스퀘어에서 '컬처데이' 행사를 진행했다.(스파크펫 제공) ⓒ 뉴스1


또한 해피어 이벤트존에서는 선착순 50명에게 건강검진권, 용품, 간식 등 100% 당첨 가능한 선물을 제공하는 로또 이벤트도 진행됐다.

놀로 통합 앱은 행동 전문 수의사 설채현 원장이 직접 개발한 놀이,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레이와 반려생활에 필요한 용품들을 판매하고 있는 스토어로 구성돼 있다.

특히 놀로플레이는 집에서 쉽고 재미있게 따라할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스파크펫은 5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놀로스퀘어에서 '컬처데이' 행사를 진행했다.(스파크펫 제공) ⓒ 뉴스1


스파크펫은 5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놀로스퀘어에서 '컬처데이' 행사를 진행했다.(스파크펫 제공) ⓒ 뉴스1


지난 1월 놀로 통합 앱 출시 후 두 달 만에 약 10만 명의 회원이 가입하며 콘텐츠와 커뮤니티, 커머스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경험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최두열 스파크펫 대표는 "앞으로도 반려생활에 꼭 필요하고 또 재미있는 콘텐츠들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을 만날 계획"이라며 "나아가 놀로 컬처데이와 같은 행사를 통해 온오프라인의 경험이 연결될 수 있는 국내 최대의 펫 통합 플랫폼으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