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48 (토)
'멍뭉이' 유연석·차태현, 'TV동물농장' 스튜디오 깜짝 방문
'멍뭉이' 유연석·차태현, 'TV동물농장' 스튜디오 깜짝 방문
  •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승인 2023.03.20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방송
사진제공=SBS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유연석, 차태현이 'TV 동물농장'에 깜짝 출연했다.

유연석, 차태현이 지난 19일 오전 9시30분 방송한 SBS 시사교양프로그램 'TV 동물농장' 스튜디오를 찾았다.

이날 방송에서 유연석은 지난주에 이어 '개봐드림 드림맨'으로 활약했다. 유연석은 지난해 울진 대형 화재에서 구조된 티모에게 애정을 주며 알뜰살뜰 돌보았다.

방송 말미에는 클로징 인사를 도중 차태현과 유연석이 스튜디오에 출연했다. 두 사람은 영화 '멍뭉이'를 홍보차 SBS 라디오 '컬투쇼'를 찾은 가운데 'TV 동물농장' 작가가 문자 메시지를 보내 '동물농장' 스튜디오 출연을 청했다고 했다. 생방송 중에 일어난 어이없는 사건에 차태현, 유연석 두 사람이 문자를 보낸 작가가 너무 궁금하다며 실제로 스튜디오를 찾았다.

기대하지도 않았던 깜짝 방문에 스튜디오가 시끌벅적해지고, MC들은 이 일을 가능하게 한 작가에게 박수를 보냈다. 신동엽은 "아니 이게 어쩐일이냐"라고 놀라워했다. 신동엽은 "'개봐드림' 잘 봤는데 고생하지 않았냐"라고 묻자 유연석은 "리타 하나 보는 것도 쉽지 않았다"라며 "걱정을 했는데 아이들과 있으며 시간을 보내니 조금씩 마음을 열어줬다, 너무 귀여웠다, 몸은 힘들었지만 마음은 힐링됐다"라고 답했다.

한편 이날 방송 시청률은 수도권 8.5%(이하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6.4%를 각각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