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28 (목)
LF 헤지스, 반려견 의류 라인 론칭…스테디셀러 아이코닉 라인
LF 헤지스, 반려견 의류 라인 론칭…스테디셀러 아이코닉 라인
  •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승인 2023.03.22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 헤지스' 캠페인 통해 브랜드 헤리티지 강화
헤지스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반려견 의류 라인을 론칭했다.(LF헤지스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093050)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반려견 의류 라인을 론칭하고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22일 밝혔다.

헤지스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로 부상한 아이코닉 시리즈를 반려견 의류 라인으로 확대,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펨족' 니즈를 만족시킬 계획이다.

아이코닉 라인은 클래식한 피케 티셔츠, 케이블 니트, 옥스포드 셔츠 등 헤지스가 20여 년간 이어온 헤리티지가 담긴 핵심 아이템으로 구성된 컬렉션이다. 견주와 반려견이 친밀함을 바탕으로 세련된 시밀러룩을 연출하는 것이 최신 트렌드로 떠오른 만큼 이를 반영한 것.

해당 라인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유기견 보호 단체 등에 기부할 예정이다. 브랜드 헤리티지를 구성하는 핵심 축이자 심볼인 강아지를 대상으로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캠페인을 펼쳐나간다.

이번 시즌 반려견 아이코닉 라인은 피케 반팔 티셔츠와 케이블 스웨터로 구성됐다. 피케 반팔 티셔츠는 생기 있는 봄과 어울리는 그린, 옐로우, 블루 색상으로, 케이블 스웨터는 그린, 핑크, 네이비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출시되며 미디움과 라지 사이즈로 구성됐다. 가을에는 깊이감 있는 색상의 케이블 스웨터는 물론 보온성 스타일을 모두 갖춘 퀼팅 아우터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헤지스의 반려견 아이코닉 라인은 헤지스 플래그십 스토어인 명동 '스페이스 H'와 헤지스 공식 온라인몰 헤지스닷컴을 주력 유통망으로 삼는다. 스페이스 H에서는 이번 라인 론칭과 함께 강아지의 매장 출입이 가능하도록 이용 정책을 변경해 고객들의 편의를 높였다. 이 외에도 더현대 서울과 스타필드 고양 헤지스 매장, 압구정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라움 이스트', LF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윤정희 헤지스 사업부장 전무는 "유행과 관계없이 클래식하고 세련된 감각으로 인기 있는 아이코닉 라인과 세트로 입을 수 있는 반려견 의류 라인을 새롭게 선보여 반려견과의 스타일리시한 패밀리룩을 꿈꾸는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