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8:08 (토)
에넥스, 반려견 전용 식탁의자 등 '펫가구 시리즈' 출시
에넥스, 반려견 전용 식탁의자 등 '펫가구 시리즈' 출시
  •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승인 2023.05.02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운드 마감처리로 안전하게…스토퍼 장치로 흔들림 없이
펫토리 3종 이미지 (에넥스 제공)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에넥스는 펫 가구 시리즈 '펫토리'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펫토리 시리즈는 원목침대, 프리미엄 식탁의자, 식탁의자 옷장카트 3종으로 구성됐다.

고급 자작나무 소재로 제작했으며 모든 모서리를 둥글게 마감해 안전을 최우선으로 디자인했다.

펫토리 식탁의자 옷장카트는 높이 815mm로 식탁과 의자, 옷장으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이다. 의자 내부에는 안전 잠금 장치가 있어 식탁을 고정할 수 있고 제품 하단에 위치한 바퀴에도 스토퍼 장치가 있어 흔들림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식탁의자 하단에는 깊이가 600mm가 넘는 넓은 옷장형 수납 공간이 있어 옷이나 하네스 등을 정리할 수 있다. 구매 시 의자에 깔 수 있는 카펫을 증정한다.

펫토리 프리미엄 식탁의자는 등받이가 조금 더 높게 구성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하단에 위치한 오픈형 수납 공간은 물건 수납 외에도 반려동물이 자유롭게 이동하며 쉴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펫토리 원목침대는 일반형과 저상형 2가지 높이로 활용 가능하다. 5kg 이하는 소형, 6kg 이상이면 대형으로 반려동물 무게에 따라 스몰 또는 라지로 사이즈 선택할 수 있다. 구매 시 침대 내부에 펼칠 수 있는 카펫을 무료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