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33 (금)
펫프렌즈, 가정의 달 맞아 '댕냥이날' 이벤트…"가족 선물 할인"
펫프렌즈, 가정의 달 맞아 '댕냥이날' 이벤트…"가족 선물 할인"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3.05.04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펫프렌즈가 가정의 달을 맞아 '댕냥이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펫프렌즈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반려동물 쇼핑몰 펫프렌즈(대표 윤현신)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댕냥이날'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펫프렌즈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에서는 반려견과 반려묘를 위한 다양한 간식과 장난감, 용품들을 최대 77%까지 할인한다.

92만 마리 이상의 반려동물 데이터, 8억건의 고객 행동 데이터 등 펫프렌즈만의 차별화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펫팸족에 최적화된 인기 제품을 엄선했다.

인기 간식 제품인 '펫생각 독 하루조이 미니말랑 자색 고구마'는 4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닥터페트라 캣즐 요로계&닭고기맛'는 38% 할인한다.

환절기 반려동물 기관지 건강을 위한 '하이독 케어브이 쓰리로우 브레스' 영양제(영양보조제)는 32% 할인 판매한다. 관절과 연골 건강을 위한 '인 독핸서 관절&칼슘'은 10% 할인하고, 위와 장 건강을 위한 '인트라젠 종합 영양제'는 39% 할인한다.

이밖에 반려동물 장난감, 식기 세트 등도 할인 판매한다.

펫프렌즈 마케팅팀 관계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트렌드는 앞으로도 지속 확대될 것"이라며 "펫프렌즈만의 차별화된 반려동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가 행복한 문화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