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08:43 (수)
월간 벳아너스 5월호 발간…국내 반려동물 평균수명 알려준다
월간 벳아너스 5월호 발간…국내 반려동물 평균수명 알려준다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3.05.08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의사 대상 온라인 잡지…건강 정보 등 공유
월간 벳아너스 5월호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앞서가는 동물병원 경영자의 선택 '월간 벳아너스' 5월호가 발간됐다. 수의사들을 대상으로 한 월간 벳아너스는 매달 동물 건강 정보와 최근 수의계 소식을 전해주는 온라인 잡지다.

8일 믿을 수 있는 동물병원그룹 '벳아너스'에 따르면 이번호에서는 '아이엠디티 데이터랩'이 도출한 개(강아지), 고양이의 평균 수명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아이엠디티 데이터랩은 수도권 소재 6개 동물병원에서 사망(폐사) 시점이 기록된 개, 고양이 2716두에 대한 진료기록 분석 결과를 공개했다.

또한 서상혁 아이엠디티 대표의 '90초 병원경영'에서는 동물병원에서 수의사와 비수의사의 역할 분담에 대한 강의를 볼 수 있다.

벳아너스 회원병원과 대한수의과대학학생협회(수대협)가 함께하는 방학 중 병원 실습 프로젝트 브이캠프 2기 모집 안내문도 담았다.

브이박스 촬영 스튜디오 추가 소식도 있다. VIP동물의료센터 성북점에 이어 지난 4월 부산 리본동물의료센터에도 촬영 스튜디오가 설치돼 강연자들의 접근성을 높였다는 내용이다.

동물병원과 보호자의 소통 강화를 위한 코너도 있다. 문창훈 SNC동물메디컬센터 원장은 반려동물 진료를 할 때 여러 검사를 하는 이유와 검사비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을 공유했다.

이밖에 벳아너스 회원 병원을 위한 '반려동물 정서안정 분리불안 솔루션 바이탈펫' 제공 이벤트 진행, 에스동물메디컬센터 양산점 CS컨설팅 등 다양한 소식이 담겨 있다.

월간 벳아너스는 홈페이지 내 해당 콘텐츠 구독하기 버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