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8:33 (토)
"더리얼로 진짜 가족 되세요"…하림펫푸드, 반려가족 모델 찾는다
"더리얼로 진짜 가족 되세요"…하림펫푸드, 반려가족 모델 찾는다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3.05.11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까지 사연 공모…최우수팀은 광고 모델 기회
(하림펫푸드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하림펫푸드는 '더리얼로 진짜 가족이 됩니다' 슬로건을 내세워 반려가족의 사연을 공모하고 TV 광고 모델도 찾는 콘테스트를 진행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하림펫푸드에 따르면 지난달 15일부터 매주 콘테스트에 응모한 반려가족 중 우수팀 2팀을 선정했다. 오는 25일까지 우수팀 총 12팀을 선정하고 이중 최우수 1팀은 TV 광고 모델로 선발할 계획이다.

이번 콘테스트는 실제 반려동물 가족들이 응모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휴먼그레이드'와 '펫휴머니제이션'을 내세운 하림펫푸드 제품에 대한 높은 만족도도 확인했다고 업체 관계자가 전했다.

우수팀에 선정된 2살 푸들 '토르' 가족인 이승은씨는 "사람도 자장면 한그릇, 토르도 더리얼 유니자장면을 놓고 한 식탁에서 먹을 수 있어서 행복했다"며 "토르와 찐 가족애를 느끼게 해줘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하림펫푸드의 더리얼은 사료와 간식에 이어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식사하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식품과 유사한 제품군을 출시했다.

반려동물이 먹을 수 있는 재료를 활용해 유니자장면, 볼로네제파스타, 떡국, 삼계탕,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을 만든 것. 먹는 즐거움은 물론 사람 음식과 동일하게 만들어 가족과 함께 식사하는 즐겁고 행복한 경험을 가능하게 했다.

이은아 하림펫푸드 마케팅팀장은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더리얼로 반려동물과 진짜 가족이 되는 소중한 경험을 나누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더리얼로 함께 먹는 즐거움이 최고의 가치가 되는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마음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하림펫푸드 제공) /뉴스1


한편 이번 콘테스트는 강아지, 고양이를 키우는 가족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더리얼과 함께 진짜 가족이 되는 즐겁고 행복한 순간을 찍어 SNS에 올리면 된다.

최종 4팀의 수상자에게는 TV CF 주인공의 기회와 삼성 비스포크 큐브 에어 펫케어를 증정한다.

또한 매주 우수작으로 선정된 12팀에게는 더리얼 사료 1년치를 제공한다. 응모자 총 240명에게는 더리얼사료의 기프트 박스와 더리얼 컵, 밥그릇 세트를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하림펫푸드 인스타그램을 확인하면 된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