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0:48 (화)
우리와 '프로베스트 캣 면역플러스' 출시…"고양이 면역력 향상"
우리와 '프로베스트 캣 면역플러스' 출시…"고양이 면역력 향상"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3.05.1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펫푸드 키친'에서 제조…100% 환불 이벤트 진행
프로베스트 캣 면역플러스(우리와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반려동물을 위한 완전균형 영양식 브랜드 '프로베스트'에서 고양이 면역력 향상을 위한 '프로베스트 캣 면역플러스'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로베스트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행복한 라이브 스타일을 선도하는 K-펫푸드 전문기업 우리와주식회사(대표 최광용)에서 운영하고 있다.

12일 우리와에 따르면 '프로베스트 캣 면역플러스'는 환경 변화에 민감한 고양이들을 위해 국내 최초 고양이 영양학 박사인 박창우 박사와 함께 개발한 고양이 맞춤 면역력 향상 제품이다.

스트레스로 인한 불안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가수분해카제인, 행동장애 개선 효과로 삶의 질을 올려주는 GABA, 진정 및 심신 안정으로 스트레스 완화에 효과적인 L-트립토판∙L-테아닌 등 다양한 성분이 최적의 비율로 설계돼 고양이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준다.

또한 고양이가 먹기 편하도록 6㎜의 작은 키블로 만들어졌다. 슈퍼푸드로 잘 알려진 마키베리, 아로니아 등 요로상피 유해균 흡착을 억제해 요로 건강 관리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는 성분들도 담겼다.

천연항산화제 로즈마리, 플라보노이드 등 피로회복과 활성산소 중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도 함유돼 고양이 항산화 케어 및 에너지 증진에도 도움이 된다.

제품을 설계한 박창우 박사는 "고양이들은 환경 변화에 민감한 만큼 더 많은 스트레스에 노출되기 쉽다"며 "이는 면역력 저하로 연결돼 다양한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면역력 케어를 위해 고양이에게 꼭 필요한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설계했다"고 밝혔다.

이어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우리와의 최신식 시설이자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우리와 펫푸드 키친'에서 깨끗하고 안전하게 생산하고 있다"며 "반려동물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우리와 펫푸드 키친'은 자동화를 통한 실시간 생산 모니터링과 업계 최초로 제품에 생산일과 생산자 이름을 표기하는 '전 제품 품질 책임제'를 실시하고 있다는 특징이 있다.

신제품 '프로베스트 캣 면역플러스'는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신상위크에서 볼 수 있다. 고양이가 먹지 않으면 100% 환불해 주는 '100% 환불 보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우리와 관계자는 "자사는 '반려동물과 사람이 우리가 돼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다'"며 "반려동물과 보호자의 행복한 동행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고양이 면역력 향상을 위한 최적의 영양 설계를 통해 탄생한 '프로베스트 캣 면역플러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와주식회사 공식 홈페이지 및 이리온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