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43 (금)
벳아너스 동물병원 최고경영자코스 성료…"원장 성장해야 병원 성장"
벳아너스 동물병원 최고경영자코스 성료…"원장 성장해야 병원 성장"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3.05.23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물병원 얼라이언스 벳아너스가 진행한 제2기 동물병원 최고경영자 과정 참가자들(벳아너스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주식회사 아이엠디티가 운영하는 동물병원 얼라이언스 벳아너스(VET HONORS)가 진행한 제2기 동물병원 최고경영자 과정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23일 벳아너스에 따르면 이번 2기 과정은 지난 3월 15일부터 8회에 걸쳐 열렸다. 지난해 1기 과정 후 치러진 만족도 조사에서 병원 현장의 문제를 더 자세히 다뤄주길 바랐던 수료자들의 의견에 따라 소통형 강의를 위해 소수 정예 클래스로 진행됐다.

지난 코스에 이어 2기 코스를 이끈 아이엠디티 서상혁 대표는 코스의 연이은 흥행 원인을 '동물병원의 성장 욕구'에서 찾았다.

서 대표는 "모든 병원이 성장을 원하지만 장기적인 성장을 이뤄내는 병원은 극소수에 불과하다"며 "병원의 성장은 원장의 성장이 동반될 때만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강의 몇 달 듣는다고 병원이 갑자기 바뀔 순 없다"면서도 "몇 달 동안 함께 고민한 내용을 하나씩 현장에 녹여 더 나은 동물병원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기 코스를 수료한 한 원장은 "검증된 경영 이론을 통해 병원의 문제에 접근하고 해결해 가는 과정이 인상적이었다"며 "3기 코스가 열린다면 동업 원장에게도 참석을 꼭 권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