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38 (금)
"미야옹철의 냥냥펀치 댓글 달면 고양이 모래 기부"…이벤트 진행
"미야옹철의 냥냥펀치 댓글 달면 고양이 모래 기부"…이벤트 진행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3.05.26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이 모래를 들고 있는 김명철 수의사(미야옹철의 냥냥펀치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유튜브 채널 '미야옹철의 냥냥펀치' 영상에 댓글을 달면 고양이 모래를 기부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26일 '미야옹철의 냥냥펀치'에 따르면 오는 27일까지 해당 채널 내 '펠리스샌드' 생산 공정이 담긴 영상을 보고 댓글을 달면 댓글 1개당 2포의 펠리스샌드 고양이 모래를 '나비야사랑해' 보호소에 후원한다.

펠리스샌드는 카사바와 벤토나이트가 혼합된 고양이 모래다. 각 물질이 갖고 있는 장점만을 부각시켜 만들었다. 200회가 넘는 블랜딩 비율 실험을 통해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펠리스샌드는 총 7번의 꼼꼼한 공정 과정을 거쳤다. 벤토나이트 2종과 카사바 1종 총 세 가지 광물의 크기와 비율을 정확하게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고양이 모래 생산 공장을 방문한 김명철 수의사(미야옹철의 냥냥펀치 제공) /뉴스1


앞서 채널을 운영하는 김명철 수의사는 영상을 통해 힛더락이 제조하는 펠리스샌드 생산 공정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국내 최초로 블렌딩 고양이 모래의 생산 과정을 흥미롭게 보여줬다. 먼지 제거 설비와 모래의 원재료 광물도 소개했다.

VIP동물의료센터 청담점 원장인 김명철 수의사는 "고양이 모래도 위생적이고 안전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보호소 고양이들도 품질 좋은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