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2:48 (목)
피리부는 강아지, '나들이 이벤트'…"강아지랑 서울숲 소풍 가요"
피리부는 강아지, '나들이 이벤트'…"강아지랑 서울숲 소풍 가요"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3.06.02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0~11일 유저 600여명과 이색 나들이 진행
피리부는 강아지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비즈니스 크리에이팅 기업 에임드(대표 임형철)의 반려견 라이프 스타일 앱 '피리부는 강아지'가 오는 10~11일 서울숲 인근 카페에서 '나들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에임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피리부는 강아지 유저 및 반려견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하고자 '나들이, 산책, 숲, 휴식'을 테마로 '소풍' 행사를 기획했다.

서울숲 인근 카페를 대관해 피리부는 강아지 유저 600여명이 산책과 휴식, 게임 등을 함께하며 이색 나들이를 즐길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베이컨박스(고아웃클럽) △하림펫푸드 가장 맛있는 시간 30일(가맛시) △우리와 이즈칸 등 20개 인기 브랜드가 반려견 간식, 장난감, 영양제, 산책용 물병 제공 등 다양한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들은 참가비 1만원으로 티켓 구입 후 음료 1종, 돗자리, 탈취제, 간식 7종, 친환경 배변봉투, 피리마켓 쿠폰 등 반려동물가족용 종합 선물세트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랜덤 선물 행운 뽑기(반려동물 텀블러, 산책용 물병, 보조배터리 등)', '피리부는 강아지 앱으로 발자국 줍기' 이벤트가 현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18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에 소풍 참여 인증을 할 경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선물(무드등, 이동가방, 오틀리 귀리음료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피리부는 강아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리부는 강아지 신규섭 팀장은 "피리부는 강아지 유저들을 위해 코로나 이후 첫 오프라인 이벤트로 추억을 선물하고 싶어 소풍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반려문화 및 유기동물 처우 개선과 더불어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피리부는 강아지


한편, 앱과 함께 산책 시 유기동물을 위한 사료를 매월 자동으로 기부 가능한 '피리부는 강아지'는 2021년 개설 후 지금까지 올바른 반려 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국토교통부 국가공간정보 오픈플랫폼 '브이월드'에 반려견 산책로 데이터를 제공하고 반려가족을 위한 정보 제공, 유실유기동물 돕기 및 기부, SK T멤버십과 제휴를 통한 반려동물 물품 할인 서비스 등을 시행 중이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