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7 05:33 (수)
로얄캐닌-한국고양이수의사회, '마이 캣 다이어리' 출시
로얄캐닌-한국고양이수의사회, '마이 캣 다이어리' 출시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3.06.07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묘 상식 외 건강 상태 기록용 수첩
마이 캣 다이어리(로얄캐닌 제공)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이 한국고양이수의사회(KSFM)와 함께 보호자 대상 고양이판 육아백과수첩인 '마이 캣 다이어리'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로얄캐닌에 따르면 반려묘는 반려견과 다른 고유의 특성을 갖고 있다. 스트레스에 취약한 동물로 보호자의 세심한 돌봄과 꼼꼼한 모니터링이 중요하다.

이에 로얄캐닌은 반려묘 보호자들을 위한 필수 육묘 상식뿐만 아니라 소변, 대변, 음수량, 활력도를 체크해 고양이의 건강 습관을 파악하고 건강 상태를 세밀하게 살피는데 도움이 되도록 '마이 캣 다이어리'를 개발했다. 내용 감수는 한국고양이수의사회가 맡았다.

또한 고양이에게 흔하게 발생하는 요로계 질병, 비만, 노령묘 건강, 스트레스 관리, 병원에 방문해야 하는 증상 등 건강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끼치는 정보를 담았다.

'마이 캣 다이어리'는 오는 9월 30일까지 가까운 동물병원을 통해 반려묘 보호자들에게 제공된다. 재고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마이 캣 다이어리(로얄캐닌 제공)


로얄캐닌은 '마이 캣 다이어리'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어리의 내용 중 공유하고 싶은 내용을 사용 후기와 함께 온라인 커뮤니티 또는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매월 200명을 선정해 풍성한 선물 키트를 증정한다.

배성은 로얄캐닌 마케팅 팀장은 "고양이는 아프면 숨기는 특성을 갖고 있기 때문에 보호자가 일상 행동을 유심히 관찰하고 정기적으로 동물병원에 방문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마이 캣 다이어리와 함께 반려묘의 성장 과정과 일상 습관을 기록하고 적절한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