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개님의 상점'은 '개님의 상점 휴대용 실리콘 산책 보틀캡'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반려견은 산책 중에 충분한 물을 마시지 못했을 경우 탈수와 열탈, 피부병이나 심장 사상충 등 질환의 위험도가 높아진다. 이러한 이유로 강아지 산책 시 시원한 물과 급수 물통을 챙기는 게 필수적이다.
하지만 한 손에는 리드줄, 한 손에는 물통이 들어가 있는 가방으로 인해 반려인들의 두 손이 자유롭지 못한 상태가 많다. 개님의 상점은 반려견 산책 물통을 사용했을 때 산책 시 1회 급수 후 먼지 등 위생적으로 불안함을 가졌던 반려인들의 고충을 담아 실리콘 보틀캡을 개발했다.
이번 신제품은 물이 있는 곳이라면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반려견들에게 수분 충전을 시켜줄 수 있는 실리콘 보틀캡이다. 50g으로 가벼우며 휴대가 간편하고 500㎖부터 1.5ℓ까지 다양한 생수병에 탈부착이 용이해 음수량이 적은 소형견부터 음수량이 많은 대형견도 물 용량을 상황에 맞춰 마음대로 정할 수 있다.
또한 유연한 실리콘 소재로 제작해 반려견들이 물어도 안전하며 쉽게 파손되지 않으며, 오렌지, 옐로, 민트, 퍼플 4가지 종류의 알록달록한 색상으로 내열성이 뛰어나 식기세척기, 열탕 소독 모두 가능하다는 게 특징이다. 아울러 국제 공식 기관(SGS)에서 인증받은 환경 호르몬 비스페놀A(BPA)가 없는 실리콘 소재로 제작되어 물 때 걱정도 없으며 반려견들에게 안전하고 세척이 매우 간편한 소재로 제작됐다.
신회란 대표는 "개님과 반려인의 마음을 생각하며 개발, 제작한 개님의 상점 실리콘 보틀캡 사용을 통해 개님과 반려인 모두에게 더욱 행복하고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실제로 반려견과 함께 생활하는 반려인들이 모여 가성비 있는 제품을 앞으로도 제작하며 단순 판매가 목적이 아닌 반려동물의 시선에서 이해하며 즐거움과 행복함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보틀캡 신제품은 개님의 상점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