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7 04:28 (수)
"반려동물 추석선물은 온리버디에서"…전제품 최대 77% 할인
"반려동물 추석선물은 온리버디에서"…전제품 최대 77% 할인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3.09.18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스룸, 로띠에, 더텐 등 제품 대규모 할인 이벤트
온리버디 제공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온리버디'가 추석을 맞이해 전 제품 최대 77%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온리버디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을 맞이해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행사다. 이날부터 오는 22일까지 전 브랜드 제품을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온리버디 온라인몰에서는 반려동물을 위한 100여 개 브랜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페스룸의 샴푸+미스트+에센스를 결합한 트래블 키트 3종세트, 로띠에의 고양이 강아지 자동 급수기, 위글위글 펫의 라이징 스타 쿠션 등 각 브랜드 인기 제품을 볼 수 있다.

매일 11시부터 12시간 동안 릴레이 타임딜 이벤트가 진행된다. 배변용품, 위생용품, 주식, 간식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반려동물 제품을 추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온리버디 단독 출시 제품도 볼 수 있다. 페스룸 '에어로 컴포트 히트티 네이비', 위글위글펫 '목줄+리드줄_펜던트 세트', 포우라이트 '매너벨트+리필패드' 등을 온리버디에서만 단독 출시,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온리버디 관계자는 "온리버디는 국내외 100여 개 반려동물 브랜드의 우수한 제품을 엄선해 소개하고 있다"며 "영원한 나의 단짝인 반려동물에게 가장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반려가족의 마음을 담아 즐거운 반려생활을 함께하는 대표 반려동물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온리버디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