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8 04:53 (수)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마그네타 기부…"유기견도 영양 필요"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마그네타 기부…"유기견도 영양 필요"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3.11.2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안K9레스큐에 닥터레이 제품 후원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동물단체인 코리안K9레스큐에 닥터레이 마그네타를 기부했다.(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의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Dr.Ray)가 최근 동물구조보호단체 '코리안K9레스큐'(이하 KK9R)에 1500만원 상당의 마그네타 제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29일 닥터레이에 따르면 마그네타는 13가지 항산화 영양소의 시너지 효과가 있다. 스트레스 완화, 심장과 신장(요로) 건강, 면역력 강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반려동물용 영양제(영양보조제)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힘든 환경에서 생활해 온 동물들에게 다방면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항산화 영양제 마그네타를 잇따라 기부했다. 관절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강아지, 고양이를 위해 관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나퀸 영양제도 기부하고 있다.

허지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부사장은 "행사 모금용 바자회 물품이나 기부금 증정이 아닌 어려움에 있는 동물들의 실질적 건강 회복을 위한 기부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며 "보호소에 있는 동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물품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