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1 02:13 (일)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에서 삼성전자와 '갤럭시 스튜디오 펫' 운영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에서 삼성전자와 '갤럭시 스튜디오 펫' 운영
  •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승인 2024.02.06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 한달간 1층 펫존에서 반려동물 체험형 프로그램
(스타벅스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국내 스타벅스 최초 펫 프렌들리 매장인 '더북한강R점'에서 삼성전자와 협업해 반려동물 체험형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이날부터 오는 3월10일까지 '더북한강R점'의 1층 펫 존(PET ZONE) 공간에서 '갤럭시 스튜디오 펫(Pet)'을 운영한다.

참여 고객은 세 곳의 공간으로 나누어진 '더북한강R점'의 1층 실내 펫 존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장애물을 넘거나 프로필 사진을 찍는 등 다채로운 체험이 가능하다.

대표적인 공간은 '어질리티&트랙존'이다. 반려동물과 고객이 활동적인 체험이 가능하도록 1층 공간의 절반 이상을 할애했다. 이곳에서는 반려동물과 고객이 설치된 구조물을 뛰어넘는 활동적인 체험이 가능하다. 설치된 '갤럭시S24'를 통해 이 같은 활동을 촬영하고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반려동물과 프로필 사진 촬영이 가능한 '프로필 포토 부스' 공간도 마련했다. 포토 부스는 밀폐형 공간으로 반려동물과 고객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생성형 편집' 공간에서는 체험형 펫 존을 경험하며 촬영한 사진을 AI 기능을 활용해 수정 및 인화가 가능하다. AI 기능이 기울어지거나 잘려 나간 배경 등을 편집해 자연스러운 사진을 완성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신용아 스타벅스 스토어컨셉기획팀장은 "더북한강R점을 방문한 고객분들이 차별화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스타벅스는 체험형 펫 존을 경험한 고객분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매장 콘셉트에 맞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