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3 02:33 (목)
"가수분해 새우 주원료"…해빗큐브 관절·피부 영양제 재출시
"가수분해 새우 주원료"…해빗큐브 관절·피부 영양제 재출시
  •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승인 2024.05.20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코펫 "기호성 높이고 알레르기 걱정 줄여"
반려동물 사료 ·영양제 기업 메디코펫(대표 윤병국)이 관절, 피부 영양제 '해빗큐브' 버전2를 출시했다. (메디코펫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반려동물 사료·영양제 기업 메디코펫(대표 윤병국)이 최근 관절과 피부 영양제(영양보조제) '해빗큐브' 버전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20일 메디코펫에 따르면 해핏큐브 영양제는 2022년 3월 첫 출시 후 2년간 반려동물 보호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은 제품이다.

리뉴얼해 다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기능성 함량을 더 늘리고 제형을 부드럽게 해 기호성까지 높혔다.

반려동물의 식이 알레르기 완화를 위해 가수분해 새우를 주원료로 사용하고, 감태추출물, 피쉬콜라겐,아마씨, 해조칼슘 등을 배합해 만든 게 특징이다.

해빗큐브 조인트에 첨가된 글루코사민과 스킨&코트에 들어있는 히알루론산은 연골과 피부를 구성하는 중요한 성분이다. 교차 급여시 관절과 피부 건강 관리에 효과적이다.

사이즈는 반려견을 교육할 때 보상으로 주기에 적합하다. 손으로도 쉽게 자를 수 있고 개당 무게 약 0.8g으로 칼로리도 낮다.

윤병국 메디코펫 대표(청담우리동물병원 원장)는 "아프다고 말하지 못하는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메디코펫 해빗큐브 조인트, 스킨&코트를 설계했다"며 "반려동물의 관절과 피모 건강을 고민하는 반려가족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디코펫은 메디코펫(MEDICOPET), 청담닥터스랩(CHUNGDAM DOCTORS LAB) 브랜드가 있으며 40여가지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