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3:48 (토)
개그맨 양선일·허안나 등 6명, 반려동물과 행복한 모습 공개
개그맨 양선일·허안나 등 6명, 반려동물과 행복한 모습 공개
  • (서울=뉴스1) 김지유 기자
  • 승인 2015.07.16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개그맨 동물 보호 봉사단 허그 멤버인 개그맨 양선일, 안소미, 허안나, 서태훈, 김영희, 유인석은 인스타그램에 반려견과 함께한 행복한 일상을 공개했다.(사진 봉사단 허그 멤버 인스타그램 캡처)© News1
(서울=뉴스1) 김지유 기자 = 개그맨 양선일, 안소미, 허안나, 서태훈, 김영희, 유인석 등 6명이 지난 1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한 일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들은 개그맨 동물보호 봉사단 허그(HUG)를 결성해 동물보호 문화 축제, 봉사 활동 등에 참여하며 남다른 동물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개그맨들은 반려동물과 뽀뽀를 하거나 셀카를 찍는 등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양선일은 사진 아래에 "넌 이제 내손 안에 있다. 세상 참 좋아졌다. 보그 니가 어디를가던 찾아내줄께. 아빠는 너의 든든한 가족이니까. 난 리암리슨이될께 후후후후"라는 글을 게시해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봉사단 허그 멤버들의 반려견과 함께 찍은 사진은 각 멤버들의 인스타그램 및 SK텔레콤 공식 페이스북(me2.do/FTjUB5eF)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K텔레콤 페이스북에서는 봉사단 허그 개그맨들의 T펫 베스트 인증샷 추천 댓글 공모전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봉사단 허그는 지난 5월 31일 개최된 '2015 대한민국 동물보호문화축제'에서 농림축산식품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받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