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1:18 (토)
웨스턴동물의료센터, 공식 SNS 론칭 기념 '펫박스 이벤트'
웨스턴동물의료센터, 공식 SNS 론칭 기념 '펫박스 이벤트'
  • (서울=뉴스1) 이병욱 기자
  • 승인 2015.07.21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스턴동물의료센터(원장 홍연정)는 오는 31일까지 '펫박스(PET BOX) 이벤트'를 진행한다.© News1
(서울=뉴스1) 이병욱 기자 = 웨스턴동물의료센터(원장 홍연정)는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론칭을 기념해 '펫박스(PET BOX)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펫팸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참가자 중 120명에게 반려동물을 위한 통조림 및 영양간식이 담긴 펫박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웨스턴동물의료센터 공식 블로그(blog.naver.com/western_animal)와 이웃을 맺고, 이벤트 포스트를 스크랩한 후 오픈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또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western6589)를 '좋아요'하고 댓글로 축하 메시지를 남기고 이벤트를 공유해도 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며, 당첨 결과는 8월 5일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국내 최대규모인 50여명의 전문 의료진이 포진한 웨스턴동물의료센터는 수술하기 힘든 백내장, 심장, 심혈관 기형, 뇌, 안면성형 등 고난위도 수술을 전문으로 하는 2차 전문 진료기관이다.

홍연정 원장은 "웨스턴동물의료센터는 사람 병원과 같은 시스템을 도입해 각 과마다 전문 수의사가 진료를 본다"며 "생명을 지닌 사람을 대하듯 동물환자에게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병원의 철학"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