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6:53 (일)
반려견과 함께 하는 '개캉스 티펫 인 서울' 내달 8일 개최
반려견과 함께 하는 '개캉스 티펫 인 서울' 내달 8일 개최
  • (서울=뉴스1) 김지유 기자
  • 승인 2015.07.30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대표 장동현)은 반려견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개캉스 티펫 인 서울' 페스티벌을 오는 8월 8일 서울 용산 가족공원 제2 광장에서 개최한다.(사진 SK텔레콤 제공)© News1
(서울=뉴스1) 김지유 기자 = SK텔레콤(대표 장동현)은 반려견과 특별한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개캉스 티펫 인 서울(T Pet in Seoul)'을 오는 8월 8일 서울 용산 가족공원 제2 광장에서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개캉스'는 개와 바캉스의 합성어로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반려견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색 콘셉트의 페스티벌이다.

이번 행사는 반려견과 신나는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펫 스테이지',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펫 스토랑', 반려견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펫 그라운드' 등 반려견과 견주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티펫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티펫 체험 공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개캉스' 참여를 원하는 SK텔레콤 고객은 반려견과 함께 찍은 사진에 '#개캉스' 해시태그와 견종을 기입한 후 응모자 본인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중 한 곳에 업로드하면 된다.

응모는 오는 8월 3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총 7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SK텔레콤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위한 상품 출시와 더불어 반려견을 키우는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티펫으로 반려동물 유실 걱정 없이 즐거운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개캉스' 공식 홈페이지(www.gaecanc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