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53 (금)
산타 마리아 노벨라, 반려동물 위한 고급 뷰티 용품 '펫 컬렉션' 출시
산타 마리아 노벨라, 반려동물 위한 고급 뷰티 용품 '펫 컬렉션' 출시
  • (서울=뉴스1) 김지유 기자
  • 승인 2015.08.19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0년 전통 이탈리아 화장품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반려동물 뷰티 용품 '펫 컬렉션'을 출시했다.(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News1

(서울=뉴스1) 김지유 기자 = 400년 전통의 이탈리아 화장품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Santa Maria Novella)'가 반려동물을 위한 뷰티 용품 '펫 컬렉션(Pet Collection)'을 출시했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수입 및 판매를 전담하고 있는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최홍성)은 "펫 컬렉션은 냄새에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가진 반려동물을 위해 최상의 천연 원료만을 사용했다"고 19일 밝혔다.

펫 컬렉션은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한 저자극 샴푸, 헹궈낼 필요가 없는 드라이 샴푸, 데오도런트, 진드기 퇴치에 효과적인 로션 등 총 5개의 뷰티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지나 산타 마리아 노벨라 마케팅 담당은 "최근 국내에서도 반려동물을 위한 특별하고 고급스러운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구매 전 테스트를 할 수 있는 도산 전문점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해 구매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전통적인 생산방식과 까다로운 수작업 공정을 통해 제작되는 제품의 가격은 2만 5000원에서 5만 7000원 선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