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9:03 (금)
퓨리나 원, 9월 한달간 노령견·고양이 건강 이벤트
퓨리나 원, 9월 한달간 노령견·고양이 건강 이벤트
  • (서울=뉴스1) 이병욱 기자
  • 승인 2016.09.0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슬레 퓨리나의 '퓨리나 원'이 노령견용과 고양이용 제품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News1

(서울=뉴스1) 이병욱 기자 = 네슬레 퓨리나의 맞춤 건강식 브랜드 '퓨리나 원'이 노령견용과 고양이용 제품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퓨리나 원 '노령견 데이' 및 '고양이 건강 프로젝트'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한 달간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에서 진행된다.

퓨리나 원은 노령견용 사료를 '7세 이상'과 '11세 이상' 2종으로 세분화해 선보이고 있다. 특히 11세 이상 노령견 제품은 2015년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데 이어 올해에는 7월까지 작년 동기 대비 80% 이상 판매가 증가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노령견 데이' 이벤트는 '관절 건강', '7세 이상 노령견용', '11세 이상 노령견용' 제품 중 1종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구매 영수증을 매장 내 비치된 엽서에 부착해 우편 발송하거나, 영수증 사진을 퓨리나 원 홈페이지에 업로드 하는 방법, 영수증 사진과 이름, 주소를 기재해 문자 메시지를 발송(1688-5398)하는 방법 등 3가지다.

이마트 응모 당첨자에게는 '노령견 영양 및 행동 교정' 관련 수의사 교육(20명) 또는 반려견과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추억 앨범'(20명)을 제공한다.

롯데마트 당첨자에게는 관절이 약한 노령견을 위한 '반려견 유모차'(5명) 또는 '추억 앨범'(20명)을 증정하며, 홈플러스 당첨자에게는 관절이 약한 노령견의 관절 보호에 도움을 주는 '반려견 계단'(30명)을 선물한다.

고양이용 제품 구매 고객들을 위한 '고양이 건강 프로젝트' 이벤트도 진행된다.

'퓨리나 원 캣'은 예민한 고양이의 생활 패턴을 고려한 기능성 맞춤 식단이다. 유럽과 미국 등 해외에서 이미 탁월한 우수성을 입증 받았으며 국내에는 2015년 7월 출시됐다.

'고양이 건강 프로젝트' 이벤트는 퓨리나 원 캣 '까다로운 입맛', '건강한 비뇨기계 관리', '건강한 헤어볼 관리', '성묘용 연어' 제품 중 1종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퓨리나 원 캣 제품 구매 영수증 사진을 퓨리나 원 홈페이지에 업로드 하거나 영수증 사진과 이름, 주소를 기재해 문자 메시지를 발송(1688-5398)하면 된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각 마트별로 200명씩 총 600명을 추첨해 고양이에게 정신적인 안정을 줄 수 있는 퓨리나 원 캣 '원터치 텐트'를 증정한다.

퓨리나 원 관계자는 "최근 노령견과 반려묘 비율이 늘어나면서 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점을 고려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반려견과 반려묘의 건강에 특화된 퓨리나 원 제품을 통해 보다 많은 반려동물이 오랜시간 건강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